본문 바로가기
연애

여자들이 호감이 가고 좋아하는 남자를 유혹하는 행동

by 올오브더월드 2025. 1. 31.

여자들은 좋아하는 남자가 생기면 여러 가지 방법을 동원해서 유혹하기 시작해요. 그런데 직접적이라기보다는 친해서 그런 건지? 이성으로서 좋아해서 그런 건지? 애매하게 유혹하는 경우가 더 많아요. 이런 관점에서 여자가 유혹하고 싶은 남자에게 반드시 하는 행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 여성과 남성이 침대에 누워있는데 여성이 남성을 좋아해서 그런지 한쪽손으로 턱을 괴고 남성쪽을 미소지으며 쳐다보며 유혹하고 있다

 

여자들이 호감이 가고 좋아하는 남자를 유혹하는 행동

틈을 보인다

여자들은 좋아하는 남자에게 틈을 보여야 그 남자가 다가온다는 걸 알고 있어요. 그래서 일부러 틈을 보이는 행동을 하죠. 그래서 여자들은 좋아하는 남자가 있으면 미소와 함께 그 남자를 자꾸 쳐다봐요.

 

그러다가 남자와 시선이 마주칠 때 남자를 유혹하기로 마음먹은 여자는 시선을 돌리지 않고 "메일 보낸 거 봤어요?" "프린터 이제 되나요?" 같은 말을 자연스럽게 해요.

 

또 대화하다가 웃을 때 그냥 웃는 게 아니라 코를 찡긋하며 웃는 것도 남자를 유혹하는 대표적인 행동이죠.

 

그리고 일대일 만남 전날에 "내일 기대된다" 같은 카톡을 보내서 내일의 만남이 단지 친구 사이의 만남이 아니라 데이트라고 생각하고 있다는 걸 암시하기도 해요.

 

그리고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를 별명으로 부르기도 하는데요. 남들이 이미 지어준 별명이 아니라 여자가 또 다른 별명을 지어서 부른다면 이것도 좋아하는 남자를 유혹하는 행동이에요.

 

수줍음과 성적 매력을 강조한다

수줍음과 섹시함은 여성적인 매력이에요. 그런데 여자들은 한 가지 매력을 어필하는 것보다 이 두 가지 매력을 섞어서 어필하는 게 좋아하는 남자가 자신에게 관심 가지게 하는데 효과적이라는 걸 알고 있어요.

 

그래서 남자가 칭찬을 하면 부끄러워하거나 전화통화를 할 때 남자를 약간 심쿵하게 할 수 있는 말을 해놓고 부끄러워하면서 "지금 내가 한 말은 잊어버려 줘"라고 말하기도 해요.

 

또 립밤을 바르다가 남자의 눈을 바라본다거나 남자와 대화하다가 남자의 입술을 바라보는 행동을 할 수도 있죠.

 

그리고 술자리에서 매운 음식을 먹을 때 "아 매워"를 연발하면서 겉옷을 벗고 머리카락을 뒤로 넘기면서 목선이나 어깨선을 보여주기도 해요.

 

또 치마를 입고 다리를 꼬고 앉아서 한쪽 신발을 까딱거리는 행동을 하기도 하는데요. 이런 행동은 남자의 시선을 자신의 다리에 집중하게 하려는 행동이에요. 이 행동은 베스트셀러 'FBI 관찰의 기술'이라는 책에도 나와 있는 내용이죠.

 

또 남자와 장난치다가 자연스럽게 남자의 손바닥에 글씨를 쓰기도 하고요. 추운 날 "손 너무 시리다" 같은 말을 하면서 남자가 자신의 손을 잡게 유도하는 여자도 있어요.

 

모임에서 과장된 행동을 한다

여자를 친구 모임에 데려갔는데 여자가 예쁘게 잘 차려입고 왔고 자신에게 좋은 조언을 많이 해 준다는 식의 내 장점들을 친구들 앞에서 여러 번 얘기하는 것도 유혹하는 행동이에요.

 

왜냐하면 여자들은 남자들이 여자 친구가 예쁘고 자신에게 애교 있는 모습을 친구들에게 보여주면 기분 좋아한다는 걸 알고 있거든요. 그래서 남자의 여자 친구가 되고 싶은 여자들이 이런 행동을 하는 거죠.

 

또 모임에서 관심 있는 남자가 있으면 사람들을 주목시키면서 "지훈 씨가 이런 일을 하셨데요~" 또는 "지훈 씨 진짜 재밌지 않아요?"라고 말하기도 해요. 그리고 동시에 환하게 웃으면서 남자의 팔이나 어깨를 살짝 터치하기도 하죠.

 

배려하고 존중한다

여자들은 남자를 진심으로 좋아하면 그 남자를 배려하고 존중하고 싶어 져요. 그래서 대화를 하다가 의견이 다르더라도 "그렇게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그 말도 맞다는 식으로 말하면서 남자를 존중해요.

 

또 드라이브를 다녀왔을 때 "운전해 줘서 고마워"라고 말하거나 "덕분에 문제가 해결됐어"라는 식으로 말하면서 구체적인 사실이나 결과에 대해서 고마움을 표시하죠.

 

그리고 남자가 "뭐 먹을까"라고 물어보면 성의 없게 "아무거나 먹자"라고 말하는 게 아니라 "치킨이나 피자 먹을까"라는 식으로 메뉴를 고르기 쉽게 만드는 말을 하죠.

 

 

한 남성이 소파에 앉아있고 소파 뒤에서 한 여성이 남성의 어깨에 손을 얹고 남성에게 컵을 건네며 미소짓고 있다.

 

지금까지 여자가 유혹하고 싶은 남자에게 반드시 하는 행동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나에게 이런 행동을 하는 여자한테 관심 있다면 습관적으로 이런 행동을 하는 여자들도 가끔 있기 때문에 여자가 나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행동을 보이는지 다른 남자한테는 어떻게 행동하는지 같은 여러 가지 행동들을 같이 체크해 보세요.

댓글